디지털 광고용 제품
저희는 고품질의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당사가 사용하는 온라인 광고 제품의 개요 페이지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업계를 선도하는 플랫폼인 구글 광고, 빙 광고, 링크드인 광고 및 페이스북 광고가 포함됩니다. 크리테오의 사명은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크리테오의 전문가들은 이러한 플랫폼에 대한 깊은 지식을 바탕으로 각 고객의 특정 요구와 목표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개발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스타트업, 중견기업, 대기업 등 어떤 기업이든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과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도구 사용의 적용 분야
- 검색 엔진 마케팅(SEM)
검색 엔진 마케팅에는 SEO(검색 엔진 최적화) 및 SEA(검색 엔진 광고)가 포함됩니다. Google 광고와 같은 온라인 광고 플랫폼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 결과에 유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특정 키워드를 타겟팅하여 해당 용어를 검색하는 사용자에게 광고가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온라인 광고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업은 관심사, 행동, 위치 등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타겟팅 광고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콘텐츠 마케팅
온라인 광고 도구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웃브레인이나 타불라 같은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다른 관련 웹사이트에 콘텐츠(예: 블로그 게시물, 백서, 전자책, 동영상)를 광고하여 도달 범위와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광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은 맞춤형 이메일 캠페인을 생성하여 구독자 또는 타겟 그룹에 전송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뉴스를 공유하거나 특별 행사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