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리테일로 진출할 수 있는 길을 열어드립니다.
멀티채널 커머스 분야에서는 '모바일' 성장 시장의 판매 잠재력을 열어드립니다.
- 웹숍 제작
- 전환 최적화
- 멀티채널 커머스
- UX 최적화
- 결제 솔루션
- ERP 및 CRM에 연결
- 소셜 커머스
크리테오는 기업용 이커머스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며, 온라인 입지를 최적화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적합한 이커머스 솔루션과 플랫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B2B 기업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리테오는 기업이 온라인 상거래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세 가지 핵심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웹숍 평가
웹샵 평가는 온라인 입지를 최적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입니다. 크리테오는 기존 이커머스 플랫폼을 분석하여 약점과 개선 가능성을 파악합니다. 사용자 친화성, 기능, 디자인, 검색 엔진 최적화 등의 측면을 고려합니다.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온라인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맞춤형 컨셉을 수립합니다.
- 전자상거래 웹숍 지원
전자상거래 웹숍의 지원은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한 또 다른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저희는 온라인 상점이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되고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콘텐츠 업데이트, 결제 및 발송 프로세스 관리, 보안 조치 구현을 지원합니다.
- 웹숍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선택
올바른 웹샵 소프트웨어와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은 이커머스 비즈니스의 성공에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크리테오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확장성, 유연성, 결제 및 발송 프로세스 통합, 상품 관리 시스템 연결과 같은 측면을 고려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디지털 세계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저희의 접근 방식은 학문적이고 집중적입니다. 크리테오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목표를 정의하고 달성합니다. 크리테오는 광범위한 이커머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와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