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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자동화 제품은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영업 프로세스를 보다 유연하고 역동적으로 개선하며, 고객에게 맞춤형 제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사 제품

마케팅 자동화 분야의 제품

마케팅 자동화 제품은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데이터 주권과 데이터 보안은 mprofi 에서 항상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Mautic

모든 채널에서 더 나은 고객 성과를 위한 오픈 소스 클라우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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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o

리드 관리, 크로스채널 상호작용 및 멀티터치 어트리뷰션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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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dot - Salesforce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사용자 정의된 시작 페이지 및 양식을 위한 직관적인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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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MS) 다이내믹스

단일 클라우드 환경에서 ERP와 CRM 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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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모니터

캠페인 모니터는 B2B 조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고객 관계를 구축하며, 영업 및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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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xmail

온라인 광고 제품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솔루션에는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 엔진 광고, 소셜 미디어 광고, 제휴 마케팅 및 이메일 마케팅이 포함됩니다. 궁극적으로 매출을 늘리기 위해 가시성, 도달 범위 및 전환을 늘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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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화 시대에는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이 온라인 마케팅 도구로 선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영업과 마케팅을 원활하게 조율하여 디지털 구조 변화를 회사의 이익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는 특별한 설명이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B2B 및 B2C 부문의 중소기업(SME)에게도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마케팅 자동화는 이러한 영역에서 반복되는 모든 작업을 자동화하거나 데이터를 추가 프로세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케팅 자동화의 정의

가장 넓은 의미에서 마케팅 자동화는 지능형 이메일, SMS 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반복적인 마케팅 작업을 자동화하는 웹 추적 기능이 있는 통합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하지만 마케팅 자동화는 조직의 인터페이스로서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자동화를 위한 지능형 분석 도구로도 이해해야 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웹사이트 방문자를 식별하고 리드 생성, 리드 스코어링 및 기타 여러 실시간 프로세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것 외에도 지능형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리드 육성도 담당합니다.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데이터가 목록에 저장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이메일 시스템과 다릅니다. 데이터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데이터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 데이터베이스는 인터페이스를 통해 CRM에 연결됩니다. 마케팅 자동화 도구의 이러한 핵심 요소의 가중치와 성숙도는 제공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신중한 사전 선택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자동화는 현대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으로, 많은 B2B 기업이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하고 자동화하는 데 사용합니다. 마케팅 자동화는 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자동화하고 개인화하여 고객 및 잠재 고객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입니다.

마케팅 자동화의 적용 분야

  • 잠재 고객 관리

리드 관리에서는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이해관계자 및 잠재 고객을 기록하고 자격을 부여하여 관리합니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보다 타겟팅된 방식으로 대응하고 더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마케팅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면 수신자의 개별적인 요구와 관심사에 맞춘 개인화된 이메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메일의 열람률과 클릭률을 높이고 더 높은 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콘텐츠의 개인화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면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맞춤화된 콘텐츠를 동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상호 작용과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리드 육성

리드 육성이란 잠재 고객의 구매 결정 과정 전반을 함께하며 관련 정보와 제안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의 요구와 행동에 맞춘 개별적이고 맞춤화된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여기에는 개별 채널에 타겟팅된 방식으로 콘텐츠를 배치하고 광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개별 타겟 그룹에 대응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리드 스코어링

리드 소싱에는 특정 기준에 따라 잠재 고객을 평가하고 자격을 부여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회사의 개별 요구에 맞는 맞춤형 평가 기준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전문성

마케팅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리드 생성을 최적화하는 크리테오의 전문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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