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 러닝을 위한 Google의 대표적인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인 TensorFlow 알아보기
mprofi AG에서는 머신러닝을 위한 선도적인 오픈 소스 플랫폼인 텐서플로우의 구현과 사용에 대한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숙련된 IT 전문가와 디지털화 컨설턴트로 구성된 저희 팀이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텐서플로란 무엇인가요?
텐서플로는 데이터 흐름 지향 프로그래밍을 위한 프레임워크로, 머신 러닝에 자주 사용됩니다. 텐서플로라는 이름은 텐서라고 하는 다차원 데이터 필드에서 인공 신경망이 수행하는 계산 연산에서 유래했습니다. 원래 구글 브레인 팀에서 구글 내부용으로 개발했으며, 2015년에 아파치 2.0 오픈 소스 라이선스에 따라 공개되었습니다.
텐서플로에서 수학적 연산은 텐서플로에 의해 수행되는 모든 연산의 순차적 흐름을 나타내는 그래프 형태로 시각화됩니다. TensorFlow를 사용하는 간단한 예로 두 개의 상수를 정의하고 TensorFlow 세션에서 이를 곱하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저희의 지원을 받으면 TensorFlow를 조직에 효과적으로 통합하고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데이터 준비 및 처리, ML 모델 구축, 사전 학습된 모델 사용 또는 자체 모델 생성, 프로덕션 환경에서 모델 실행 및 성능 모니터링, ML로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TensorFlow를 사용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TensorFlow를 사용하면 ML 애플리케이션을 더 빠르게 빌드하고 확장 가능한 ML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웹, 모바일 및 에지 디바이스, 서버 등 어디서나 규모에 관계없이 모델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에는TensorFlow의 구현 및 지원뿐만 아니라 TensorFlow의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팀에 대한 교육도 포함됩니다. 전 세계 TensorFlow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전문가로부터 배우고, 오픈 소스 TensorFlow 머신 러닝 커뮤니티와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텐서플로에서는 머신러닝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옵션을 제공합니다:
- 미리 학습된 모델을 사용하거나 직접 학습할 수 있습니다.
- TensorFlow는 데이터 처리 및 로딩을 위한 도구를 제공하여 데이터 준비를 도와줍니다.
- 워크플로우의 모든 단계에서 머신러닝을 가속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자체 하드웨어, 모바일 장치, 브라우저 또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플랫폼에 모델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 또한 TensorFlow는 운영 환경에서 모델을 실행하고 성능을 유지하는 MLOps도 지원합니다.
텐서플로우는 Google에서 개발했으며 음성 인식, Gmail, Google 포토 및 Google 검색과 같은 상용 Google 제품에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텐서플로우는 파이썬과 C++로 구현되어 있으며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 C, C++, Go, Java, JavaScript, Swift를 지원합니다. C#, 하스켈, 줄리아, R, 스칼라, 러스트, OCaml, 크리스탈과 같은 다른 언어를 위한 타사 라이브러리도 있습니다.
머신 러닝을가속화하기 위한 텐서 프로세싱 유닛(TPU)의 사용1, 오픈 소스 딥 러닝 라이브러리인 Keras를 TensorFlow 코어 API에 통합하는 방법, 2019년 9월에 출시된 TensorFlow 2.0의 개선 사항 등 TensorFlow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내용도 있습니다.
이러한 주제 중 일부는 복잡하여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TensorFlow의 특정 측면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