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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동산의 디지털화

    전통적으로 대면 접촉이 특징이었던 부동산 업계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가상 뷰잉, 온라인 포털, 데이터 분석 도구, 효율적인 고객 관리 등 디지털의 범위는 방대합니다. 문의하세요.

    지금 알아보세요!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관리 및 부동산 관리의 디지털화

DACH 지역은 유럽에서 해외 투자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부동산 시장입니다. 국제적인 위기에도 불구하고 주택, 토지, 임대 아파트 및 산업용 건물 시장은 아직 침체되지 않았습니다. 팬데믹 이후 전통적으로 대면 접촉이 특징이었던 부동산 업계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데, 예를 들어 가상 관람이 표준이 되거나 자연스러운 부가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공공 부문과 마찬가지로 업계는 여전히 디지털 전환에 대한 투자를 비교적 꺼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도 지금 투자하는 사람만이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마케팅은 디지털화를 통해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문과 잡지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면, 이제는 온라인을 통해 부동산을 소개하는 경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Immobilienscout24, Immowelt 또는 Immonet과 같은 플랫폼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으며 대상 그룹 중심의 신속한 부동산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B2B 기업은 여기에서 서비스 제공업체로 활동하며 부동산의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및 적용 사례

부동산 산업의 디지털화를 위한 솔루션

디지털화는 부동산 산업을 변화시키고 기업들에게 수많은 기회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부동산 산업에서 디지털화의 가장 중요한 측면에 대한 개요를 살펴보고 B2B 기업이 이러한 발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디지털화는 부동산 업계에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부동산 업계가 점점 더 경쟁과 변화로 특징지어지는 시대에 디지털화는 기업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미래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